wrap
- 바로가기 메뉴
- 본문 바로가기
- 주메뉴 바로가기
긴급장애 신고서비스 (야간 및 공휴일 전용)
정보처에서는 평일 업무시간 외 발생하는 정보서비스 관련 장애신고 서비스를 아래와 같이 제공합니다.
- 목적 : 업무시간 외 중요 정보서비스 장애 발생의 신속한 인지 및 조치.
- 대상 장애 : 인포21, 캠퍼스 인터넷 등 정보처 중요 정보서비스 관련 장애.
- 신고번호 : 031-201-3172/정보처 콜센터.
- 신고방법 : 서비스 이용자가 장애 내용을 문자로 신고.
- 기타
- 평일 업무시간 중 발생 장애는 정보처 콜센터(031-201-3171~2)로 유선 접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