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rap

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  • 로그인
  • KHU Home
  • 발전기금
  • 인포21
  • Webmail

정보 서비스

긴급장애 신고서비스

긴급장애 신고서비스 (야간 및 공휴일 전용)

정보처에서는 평일 업무시간 외 발생하는 정보서비스 관련 장애신고 서비스를 아래와 같이 제공합니다.

  • 목적 : 업무시간 외 중요 정보서비스 장애 발생의 신속한 인지 및 조치.
  • 대상 장애 : 인포21, 캠퍼스 인터넷 등 정보처 중요 정보서비스 관련 장애.
  • 신고번호 : 031-201-3172/정보처 콜센터.
  • 신고방법 : 서비스 이용자가 장애 내용을 문자로 신고.
  • 기타
    - 평일 업무시간 중 발생 장애는 정보처 콜센터(031-201-3171~2)로 유선 접수

서울캠퍼스 정보처: 02447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로 26, 청운관 ???호
Tel. 02) 961- 0507 | 장애접수 02) 961- 0304, 0521 | Fax. 02) 961- 0504 | Email. it@khu.ac.kr

국제캠퍼스 정보처: 17104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덕영대로 1732, 중앙도서관 지하 1층 ???호
Tel. 031)201-3171~3172 | 장애접수 031) 201-3171 | Fax. 031) 201-2882 | Email. it@khu.ac.kr

Copyright (c) 2023 Kyung Hee University. All Rights Reserved.